Evolution Gaming: Online Casinos Evolutionized
Advancement Gaming은 업계의 최전선에 있으며 장기간 공동 개발 준비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Evo의 향후 개발은 일관된 항목의 발전, 글로벌 확장 및 완전한 산업 개발을 통해 홍보될 수 있습니다.
기능의 훌륭함에 중점을 둔 Evo는 내가 볼 수 있듯이 주식 집행에 반영 된 엄청난 금전적 측정을 작성하여 특징 지어지는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지노사이트
명제
Development Gaming (OTCPK:EVVTY) [Evo]는 전 세계 게임 관리자를 위한 온라인 도박 클럽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라이브 도박 클럽과 난수 생성기 [RNG] 클럽은 2016년경부터 비즈니스로서 근본적으로 발전한 Evo의 두 가지 중심지역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잠재적 인 미래 개발이 Evo의 이익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항목 제품군으로 흐르고 더 두드러진 거래를 홍보할 수 있는지 계속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라인이 미국에서 웹 기반 게임 개발을 계속 지원하기 때문에 글로벌(유럽을 넘어선) 확장은 내가 보는 것처럼 이익의 주요 추진력이 될 것입니다.
재단
Advancement Gaming은 2006 년에 설립되었으며 스웨덴의 스톡홀름에 정착했습니다. Evo는 전 세계의 게임 관리자를 위해 인터넷 기반 클럽의 답변을 완벽하게 통합한 것을 작성, 제공, 판매 및 라이선스를 제공합니다. 기능의 훌륭함에 큰 스포트라이트를 적용한 Evo는 작년 미국에 본사를 둔 12명의 관리자(예: BetMGM (MGM), Caesars Entertainment (CZR) ), 윈 스포츠 인터랙티브(WYNN) . 저는 Evo가 B2B 구조에 비추어 매우 우수한 수익 모델을 가지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Evo는 라이브 클럽과 RNG 클럽 모두에서 커미션 비용을 청구하고 있으며, 전체 클럽의 보상 수준을 고려하여 게임 관리자로부터 매월 커미션 체크를 받습니다.
Evo가 뛰어난 기능성을 중시한 것은 지금까지의 진보에 있어서 매우 중요했던 것을 인정합니다. 2020 년에 프레임 워크의 접근성은 예약 된 유지비를 제외하고 99.87 %로 재단을 사용하는 관리자에게 무시할만한 불행을 보여줍니다. 마찬가지로 Evo는 일관성에 중점을 둡니다. 그리고 가장 견실하고 솔직한 인터넷 기반 도박 클럽 공급 업체가 되려고합니다. 모든 Evo 게임의 사회자와 셔플러는 Evolution Academy 프로그램 내에서 100회 이상의 긴 준비 기간을 거쳤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노동자는 도박 의존의 마음, 규제, 불법 세금 회피 등의 능력을 육성합니다.
이론 지원
공통 성장/국제 확장
2016년경부터 인터넷 기반 클럽 시장은 확실히 발전했으며, 라이브 클럽과 RNG 클럽은 각각 28.2%와 8.9%의 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0년 전 세계 웹 기반 도박 클럽 시장은 전년 대비 23%를 기록했으며 H2GC의 평가액은 198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웹 기반 도박 클럽 시장은 2020 년 말을 향해 전 세계 도박 클럽 시장의 20 %를 차지했지만,이 단편은 전진하는 랜드 기반 도박 클럽과 비교하여 계속 발전할 것입니다. 는 인식합니다.
웹 기반 게임 업계가 계속 발전하고 있다는 설명은 최근 제어된 시장이 새로운 지형에 대한 관심을 높인 직접적인 결과라고 받아들입니다. Evo는 최근 새로운 가이드라인에서 허용되었다는 이유로 펜실베니아와 미시간으로 확장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Evo의 북미 수입은 2017년마다 130만 달러에서 2020년 말까지 미국 확대로 4,490만 달러(CAGR 226%)로 증가했습니다.
북아메리카의 전체 클럽 시장은 수입과 관련하여 580억 달러로 평가되었기 때문에 최근에 관리되었을 가능성이 있는 주에서는 육상 도박 클럽에서 온라인 클럽으로의 전환이 더욱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말부터 온라인 도박 클럽은 북미의 모든 도박 클럽 업계의 5.5%를 차지할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현재 섹션화 된 화장품은 매우 작고 미국에서는 Evo의 광범위한 라이센스가 없기 때문에이 업계는 장기적인 발전 준비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2020 년 업계 소득의 10%까지 확장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58억 달러 또는 Evo의 2020년 소득의 8.5배에 필적합니다. 이러한 잠재적 변화를 통해 저는 Evo가 미국 및 기타 글로벌 비즈니스 부문에서 엄청난 장기 개발 활주로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온라인카지노
아이템 개발
성장할 수있는 업계에서 Evo가 파이의 일부를 계속 빼앗는 한 가지 방법은 항목의 진보로 인한 것임을 인정합니다.
아이템 포트폴리오에 추가된 수많은 새로운 게임은 Evo에 의해 자연스럽게 성장하지만, 인수도 아이템과 소득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2020 년 12 월, Evo는 NetEnt를 조달하여 라이브 도박 클럽 스테이지의 또 다른 가상으로 공간을 추가했습니다. NetEnt는 Evo와 기본적으로 동일한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실제로 다양한 게임을 다양한 고객 기반에 전략적으로 판매하고 협업을 진행하고 싶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NetEnt 게임 설정을 홍보하기를 기대한다고 표현했습니다. 이를 위해 Evo는 적극적으로 다양한 공동 작업을 진행하고 있음을 이해하고 2021년에 여러 공동 제작 게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Evo가 웹 기반 클럽 업계에 자리잡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장기간에 걸쳐 엄청난 이익 개발, 에지 확장 및 생산성 측정을 만드는 옵션이 있음을 인정합니다.
2015년부터 2020년까지 Evo의 최상위 라인은 연간 전환율로 49%의 속도로 성장했으며, 작업 가장자리는 27.61%에서 53.41%까지 실질적으로 두 배로 늘어났으며, 전체 게인 가장자리는 절반입니다. 했다. Evo의 행동 계획은 대부분의 경우 판매되는 제품의 실제 비용이 아니라 작업 비용에 따라 다르므로 100%의 총 이익에서도 작동합니다. 시장 확대와 품목 진보 가능성으로 인해 Evo 수입은 2025년마다 4조 192.6억 유로에 이르렀으며, 전반적인 이익률은 60%에 달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에볼루션게이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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