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he Brain Gets Addicted to Gambling


 

Shirley가 20대 중반이었을 때 그녀와 몇몇 동료들은 노래하는 새를 타고 라스베가스로 여행했습니다. 그녀가 처음 내기를 할 때마다 그랬습니다. 그로부터 약 10년 후, 그녀는 동부 해안에서 변호사로 일하면서 간헐적으로 애틀랜틱 시티를 방문했습니다. 40대 후반이 되자 그녀는 최근에 코네티컷에서 문을 연 도박 클럽을 방문하기 위해 매주 네 번씩 일을 건너뛰고 있었습니다.카지노사이트 그녀는 단독으로 블랙잭을 했고, 라운드마다 많은 돈을 가지고 정기적으로 도박을  한 다음 집에 가는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35페니를 위해 자신의 차량 좌석 아래를 뒤졌습니다. 결국, Shirley는 그녀가 조달한 각 한 푼도 걸고 수많은 충전 카드를 최대화했습니다. "저는 끊임없이 베팅해야 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그것을 소중히 여겼다. 나는 내가 느끼는 그 높은 것을 좋아했다."


2001년에 법이 중재했습니다. Shirley는 고객으로부터 많은 현금을 빼앗아 2년 동안 감옥에서 화형을 당했습니다. 도중에 그녀는 Gamblers Anonymous 모임에 가기 시작했고, 전문가를 만나고 그녀의 삶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내가 의존적이라는 것을 이해했다"고 말했다. "내가 악마라고 말하려면 약간의 투자가 필요했지만 나는 다른 사람들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10년 전에는 개인이 약물에 걸리게 되는 방식에 베팅하는 것과 같은 성향에 의존하게 될 가능성이 의심스러웠습니다. 그 당시 Shirley의 가이드는 그녀에게 그녀가 광신도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스스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현재 분석가들은 때때로 도박이 진정한 노예라는 데 동의합니다.


이전에는 대부분의 정신적 지역에서 신경증적 베팅을 강박이 아닌 충동으로 여겼습니다. 기본적으로 극도의 기쁨에 대한 갈망 대신 불안을 완화할 필요성에서 영감을 받은 행동 방식이었습니다. 1980년대에 정신 장애 진단 및 통계 편람(DSM)을 새로 고치는 동안 미국 정신의학 협회(APA)는 신경증적 베팅을 드라이브 제어로 공식적으로 배열하여 어느 정도 관련된 질병의 집합에 대한 무성한 표시를 배열했습니다. 요점에는 도둑질, 방화 경향 및 트리코틸로매니아(머리털 뽑기) 경향이 포함됩니다. 이정표의 선택으로 여겨졌던 것에서, 제휴는 신경증적 베팅을 지난 5월에 배포된 매뉴얼의 가장 최근 릴리스인 DSM-5의 중독 부분으로 옮겼습니다. 15년 동안의 고려 끝에 나온 선택은 과학의 기본 강박에 대한 또 다른 이해를 반영하며 이전에는 전문가가 내기를 멈출 수 없는 사람들을 돕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베팅이 다른 어느 때보다 더 만족스럽고 개방적이기 때문에 더 성공적인 치료가 점진적으로 필수적입니다. 미국인 5명 중 4명은 일생에 한 번 이상 내기를 했다고 말합니다. 하와이와 유타를 제외하고 미국의 각 주는 승인된 베팅 유형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오늘날에는 인터넷 연결이나 전화만 있으면 되기 위해 집에서 잠시도 벗어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개요에 따르면 미국에서 약 2,000,000명의 개인이 베팅에 의존하고 있으며 2천만 명 이상의 거주자의 경우 먹튀검증 이러한 성향이 업무와 공공 활동을 진정으로 저하시킵니다.


같은 천에서 잘라


APA는 도박과 불법 약물 사용이 최근에 이해된 것보다 확실히 더 비교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뇌 연구, 신경 과학 및 유전적 특성에 대한 다양한 후기 조사와 관련하여 선택했습니다.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의 연구는 의존성이 만들어냄에 따라 대뇌가 어떻게 변하는지에 대한 신경과학자들의 기능 모델에 대해 상당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우리의 noggin에서 수상 프레임 워크로 알려진 회로의 진행은 기억, 발달, 기쁨 및 영감과 관련된 서로 다른 분산 된 대뇌 로케일을 결합합니다. 우리가 우리를 살아있게 하거나 우리의 자질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행동에 참여하는 시점에서, 보상 프레임워크의 뉴런은 도파민이라는 물질 전달자를 분출하여 우리에게 약간의 성취감을 제공하고 우리가 할 수 있는 힘을 줍니다. 자루에 좋은 저녁 식사와 cavorts에서 요금을 얻는 경향. 암페타민, 코카인 또는 기타 습관성 약물에 의해 활력을 얻을 때 수상 프레임워크는 예상보다 몇 배나 많은 도파민을 산란시킵니다.


그러한 약물을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행복을 시작하는 능력이 거부됩니다. 약물은 대뇌에 도파민을 너무 많이 흘려보내 결국 원자를 덜 생성하고 그 소유물을 덜 수용하는 것으로 판명되어 조정합니다. 결과적으로 중독자들은 약물에 대한 내성을 갖게 되며, 높아지기 위해서는 점점 더 많은 양을 추가해야 합니다. 심각한 습관에서 개인도 마찬가지로 금단 현상을 겪습니다. 그들은 진정으로 아프다고 느끼며, 그들의 대뇌에 도파민 활성화 물질이 정말 오랫동안 거부되었다고 가정하고 쉴 수 없고 격렬하게 흔들립니다. 동시에 전두엽 피질과 상금 회로를 연결하는 뇌 과정이 쇠약해집니다. 단순히 눈 위와 뒤에 있는 전전두엽 피질은 개인이 추진력을 억제하도록 돕습니다. 이와 같이,


이러한 게임을 활용한 2005년 독일 리뷰에서는 약물 중독자와 같은 문제 투기꾼이 높은 것에 대한 혐오감을 잃었다고 권장합니다. 우승하는 동안 피험자는 마음의 상금 프레임워크의 중요한 부분에서 일반적인 전기적 행동보다 낮았습니다. 예일 대학의 최근 보고서와 암스테르담 대학의 최근 보고서에서 에볼루션게이밍 충동성을 고려하는 시험을 통과하는 신경증 카드 상어는 개인이 도박을 평가하고 감각을 질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전두엽 대뇌 영역에서 비정상적으로 낮은 수준의 전기 작용을 보였습니다. 마약 중독자들도 마찬가지로 규칙적으로 졸린 전전두엽 피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팅하고 진정시키는 것이 뇌를 상대적으로 변화시킨다는 추가 증거가 놀라운 모임에서 나타났습니다. 신경퇴행성 문제인 파킨슨병이 있는 사람들입니다. 근육의 견고함과 떨림으로 설명되는 파킨슨병은 중뇌의 한 부분에서 도파민 전달 뉴런이 지나감으로써 발생합니다. 장기간에 걸쳐 과학자들은 놀랍게도 많은 수의 파킨슨병 환자(2~7% 범위)가 충동적인 투기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가능성에서 하나의 혼란에 대한 치료는 다른 혼란에 추가됩니다. 파킨슨병의 부작용을 완화하기 위해 일부 환자는 레보도파와 도파민 수치를 증가시키는 다양한 약물을 복용합니다. 분석가들은 때때로 뒤따르는 합성 홍수가 위험과 상금을 표현하도록 마음을 조정한다고 상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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