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gambling distorts reality and hooks your brain


 

"샷 인 더 다크" 베팅을 고려하는 것은 재미 있고 임의적인 업보와 총체적 헌신의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러한 재미있는 사랑의 의미는 미국 성인의 약 80%가 결국 인생의 과정에서 결국 베팅하는 이유에 대해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개인이 내기를 하는 이유에 대해 뇌 과학 연구에 물을 때마다 가장 끊임없는 아이디어는 기쁨, 현금 또는 러시를 위한 것입니다.카지노사이트


이것이 개인이 처음에 베팅하는 이유에 대한 정당화일 수 있지만 분석가는 베팅이 유쾌한 방향 전환을 그만두고 충동적이 되는 이유에 대해 가장 흐릿한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벤트에서 개인이 게임을 계속하게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개인이 지는 게임으로 알고 있는 게임을 계속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특정 개인이 우리 대부분보다 더 불행합니까, 아니면 기회를 확인하는 것이 더 유감스럽습니까?


15년 넘게 습관 전문가로서 저는 베팅을 그렇게 설득력 있게 만드는 올무를 이해하기 위해 대뇌를 찾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이 계획되는 방식에 의도적으로 숨겨지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올가미는 문제 투기자와 유사하게 편안한 클럽 참석자에게 작용합니다.


마음속에 자신의 보상과 같은 취약성

베팅의 징후 중 하나는 그 취약성입니다. 그것이 대박의 규모이든 어떤 방법으로든 성공할 가능성입니다. 무엇보다 상금 취약성은 베팅의 매력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식사, 섹스, 약물치료 등의 즐거운 운동을 할 때 마음이 방출하는 시냅스인 도파민은 수상이 의심되는 상황에서 추가로 전달된다. 진실은 도파민 분비가 특히 가능한 상으로 가는 길을 열어주는 몇 분 동안 증가한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대 효과는 도파민 방출이 왜 "높은" 베팅 정도와 베팅 강박의 심각성과 일치하는지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도박에서 발견되는 도박 행위를 구축하는 데 일부를 추가로 가정합니다.카지노사이트 추천


연구에 따르면 베팅 중 도파민이 도달하는 것은 약물 남용으로 시작된 영역과 같은 대뇌 영역에서 발생합니다. 진실은 약물과 마찬가지로 도박에 대한 개방성을 재조명하고 취약성은 인간의 마음에 지속적인 변화를 낳습니다. 만성 약물 사용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이러한 수상 경로는 매우 민감합니다. 생물 연구에서는 취약성으로 인한 이러한 대뇌 변화가 실제로 카드 상어의 욕망과 습관 형성 약물에 대한 갈망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베팅과 취약성에 대한 재조명된 개방성은 실제로 패배에 대한 답을 바꿀 수 있습니다. 비논리적으로, 베팅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현금을 잃으면 승리자가 하는 것과 거의 유사하게 도파민이 보상적으로 도착하게 됩니다. 그 후, 이슈 투기꾼들에서 지는 것은 당신을 떠나게 할 수 있는 실패가 아니라 불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진 특성을 계속 플레이하려는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멋진 확률과 끝은 모두 당신이 계속 연결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파벨 L 사진 및 비디오/Shutterstock.com

빛과 소리가 당신을 알립니다

어쨌든 베팅은 이기고 지는 것과 다른 것입니다. 그것은 희미하게 빛나는 빛과 소리의 다양한 전체 생생한 기후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은 북적이는 클럽에서 특히 분명하지만 휴대전화의 게임이나 베팅 애플리케이션에도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많은 사운드 및 시각적 장식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그들은 단순히 주름 장식이라고 할까요?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조명과 소리는 보수 취약성과 일치할 때 더 매력적이며 플레이 성향을 유발하는 데 적합합니다. 특히, 승리 관련 신호(예: 대박 크기의 구성 요소로 길이와 크기가 다른 링)는 모두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카드 상어가 자신이 얼마나 정기적으로 승리하고 있는지 잘못 판단하도록 유도합니다. 의미심장하게도, 그들은 또한 당신이 더 오래 베팅하도록 하고 더 빨리 플레이하도록 촉구할 수 있습니다.


지는 동안 챔피언이 된 기분

어두운 곳에서의 샷이 설정되어 집이 일반적으로 이점을 누리기 때문에 카드 샤크가 거의 승리하지 않는 최상의 시나리오입니다. 진정한 큰 판을 치는 것과 함께 나타나는 빛과 소리를 거의 만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비즈니스는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공식화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몇 년 동안 클럽 및 게임 제조업체는 본질적으로 게임기를 재설계하여 전자 게임기로 알려진 전자적 변환을 위해 오래된 기계식 암과 릴을 사임했습니다. 이 현대화된 새로운 게임과 온라인 오프닝은 더욱 매력적인 아름다운 조명과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더 많은 릴을 가지고 있어 멀티라인 비디오 게임기의 또 다른 시대를 소개합니다.에볼루션게이밍


다른 라인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모든 트위스트에 대해 정기적으로 최소 20개까지 많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개별 베팅은 작을 수 있지만 수많은 플레이어가 각 트위스트에 가장 많은 베팅을 합니다. 이 절차는 플레이어가 특정 라인에서는 이기고 다른 라인에서는 질 수 있음을 의미하며 정확히 첫 번째 베팅은 아닙니다. 어쨌든, 당신이 "승리"하면 승자가 되는 것이 아니라 "승리로 위장한 불행"이라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각각의 성공은 어쨌든 성공으로 위장한 불행일 때 빛과 승리의 암시를 동반합니다.


결과는 이러한 멀티라인 게임기가 더 큰 행복을 가져다주고 플레이어들이 특히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그들은 투기자들이 실제로 얼마나 자주 이기고 있는지 오판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진품이든 조작된 승리이든 상관없이 승리의 반복에 대한 놀라운 확장은 마음에 보상 경로의 더 많은 흥분과 작동을 제공하여 대뇌 변화가 발생하는 속도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여러 줄 공백은 매우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어가 게임에 완전히 몰입하는 멍한 상태인 "둔한 스트림"의 개선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Nearly: 거의 미스 충격 및 불행 추구

전자 베팅 머신의 등장은 또한 각 릴의 다양한 잠재적 결과에 대한 실제 게임 계획에 따라야 하는 대신 잠재적인 결과가 여러 가상 릴에 맞춤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 패셔너는 이러한 방식으로 카드를 배열하여 특정 이벤트가 다른 이벤트보다 더 자주 발생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릴 플러그 중 하나가 큰 지분을 준비하는 것을 거의 부끄러워하는 근접 실패를 통합합니다. 이러한 근접 실패는 일반적으로 승리에 응답하는 마음의 일부 영역을 거의 이겼고, 특히 이슈 카드 샤크에서 더 많이 플레이하고 싶은 열망을 증가시킵니다.


클럽에서 작동하는 바로 그 올가미가 휴대폰 응용 프로그램에서 작동합니다. 알렉산드루 니카/Shutterstock.com

이 특성은 도박 기계와 클럽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근접 실패는 매우 유명한 "Treats Crush"와 같은 휴대 전화 게임의 습관 형성 능력에 없어서는 안될 영향을 미칩니다.


근접 실패는 불행보다 더 흥미진진합니다. 롱샷으로 놓치는 것보다 더 당황스럽고 근본적으로 덜 사랑스럽더라도 말입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실질적으로 이기는 것은 그 자체로 이기는 것보다 더 중요한 플레이 성향을 유발합니다. 근접 실패는 예외적으로 박차를 가하고 게임에 대한 플레이어의 의무를 증가시켜 사람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더 오래 플레이하게 만듭니다. 진실을 놓친 사실에 대한 도파민 반응의 크기는 한 사람의 도박 습관의 심각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베팅과 그 게임

스포츠 베팅에 참여하는 시점에서 당신은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게임을 하는 것이 아니라 더블 딜링과 책략이라는 특기로 준비된 적과 교전하는 것입니다. 주사위를 던지는 것은 플레이어를 더 오랫동안 덫에 걸리게 하고 궁극적으로 가능성보다 개선을 보인 인상을 남기고 떠나도록 하여 혼합된 전문 지식 신호를 육성하는 데 개인적인 이해 관계가 있습니다.


일부 개인의 경우 이러한 공들여 계획한 결과는 베팅에서 얻는 성취도를 향상시킵니다. 칩이 떨어지면 그냥 떠나는 것이 간단할 수 있습니다.


도박 클럽은 플레이어를 올가미하기를 기대하며 때때로 그들의 기술은 일반적으로 매우 잘 작동합니다. 알렉산더 키르히/Shutterstock.com

어쨌든 베팅은 즐거운 시간과 잠재적인 대박을 보장하는 유쾌한 보증이 아닙니다. 미국 인구의 최대 2%가 이슈 투기꾼으로, 최근에는 베팅 이슈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그것은 약물과 같은 물질의 사용을 포함하지 않는 소수의 중독 중 하나로 구별됩니다. 다른 유형의 강박과 마찬가지로 내기를 하는 혼란은 단 한 번의 경험이며 단절된 경험입니다. 그것은 불안을 키우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카드 상어를 발행하는 것은 자기 파괴의 더 심각한 도박에 있습니다.


무방비 상태인 이 사람들에게 게임 기획자의 올무는 더 사악해 보이기 시작합니다. 인생의 고민에 대한 답은 일반적으로 단 한 번의 반전으로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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