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ight the Gambler's Fallacy lost people millions



 도박꾼의 오류는 많은 이름을 지나갑니다. 그것은 몬테카를로의 오류, 유한 공급의 오류, 또는 기회의 성숙의 오류입니다. 이름이 무엇이든 간에 개인에게 큰 변화를 줍니다. 한때, 그것은 하루 저녁에 개인에게 많은 달러를 잃었습니다.


도박사의 오류


도박꾼의 오류는 이전의 행위가 미래의 행위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입니다. 일상적인 일상에서 이는 적절한 절차입니다. 과거의 사건이 나중에 사건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방식이 있습니다. 선수들이 그런 생각을 클럽으로 가져오는 시점에서 상황은 매우 끔찍하고 빠르게 진행됩니다. 어쨌든 개인에게는 상황이 끔찍해집니다. 클럽은 그 지적 성향에서 약간의 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1913년 8월 18일 몬테카를로 카지노에서 그렇게 했습니다. 누군가 룰렛 공이 오랫동안 어둠 속에 떨어졌다는 것을 보기 전까지는 평범한 저녁이었습니다. 최근 하락세가 이어지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됐다. 그런 다음, 그 시점에서 그들은 현금을 테이블에 밀어 넣기 시작했습니다. 관점은 공이 너무 자주 어둠에 떨어져서 멀지 않은 미래에 빨간색으로 떨어질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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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침내, 그것은 빨간색으로 떨어졌지만 휠을 26번 돌린 후에야 비로소 더 많은 사람들이 칩을 빨간색으로 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27번째 반전을 위해 빨간색에 현금을 넣은 개인은 분명히 현금을 얻었지만, 긴 어둠 뒤에는 긴 빨간색 대시가 따라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들조차도 많은 보상을 잃었습니다.


일반적인 예


클럽은 도박꾼의 오류를 제출하는 개인으로 넘쳐나지만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도 그것을 봅니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를 두렵게 하는 일을 처리할 때 대부분 소환됩니다. 많은 비행을 하는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각 비행이 마지막 비행이 자율적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비행 후에 사고를 향해 "자신의 방향을 정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개인은 번개와 상어의 습격의 결과로 오류의 손아귀에 빠지고 비슷한 지점에서 두 번 발생할 수 없다고 믿습니다. 또한 우리가 운이 좋지 않거나 불행한 행진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분명히 빨리 끝나거나 훌륭한 일로 상쇄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강수량이나 온도와 같은 무언가가 계절에 이상적이지 않은 경우 개인은 수치를 평균으로 올리기 위해 곧 확장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모든 경우에 과거가 앞으로 일어날 일을 분명히 해준다고 느끼고 싶은 충동을 억제할 수 없습니다.


유출된 문서는 Amazon의 Astro 로봇이 침략적인 스파이이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바보임을 드러냅니다.


문제 수학


문제는 우리가 숫자를 받아들이지 않는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수학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 채 지나치게 많은 자신감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동전이 50/50 확률을 전달한다는 말을 듣는 시점에서 우리는 동전을 여러 번 또는 여러 번 또는 여러 번 던지든 동전 던지기의 결과에서 이러한 확률을 해결해야 한다고 예상합니다. 개인은 무의식적으로 동전(또는 패스 온 또는 룰렛 휠)이 임의의 게임 중에 던질 빈도를 "알고" 확률 이론에 복종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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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금씩, 우리가 우연히 합리적인 동전의 4,000,000번 던지기의 윤곽을 본다면 앞면과 뒷면의 일반적인 비율은 50/50이 될 것입니다. 다이어그램이 40억으로 늘어나는 경우 비율은 50/50처럼 점수를 결정합니다. 더 많이 뒤집을수록 기회에 대한 이상적인 추정치가 높아집니다. 그리고 다시 몇 번의 뒤집기에 집중해야 하는 상황에서 40억 번의 뒤집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 머리와 꼬리의 긴 대시를 보게 될 것입니다. 26 게임 후 50/50 결과.


이것이 도박사의 오류와 카지노의 현실의 차이입니다. 도박 클럽은 슬롯 머신에서 수천 또는 수백만 번의 던지기, 구르기, 뒤집기, 비틀기 또는 당김을 흥정합니다. 그들은 기회를 잡을 수 있고 그 기회의 후유증을 적절하게 결정적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카드 샤크는 다시 5, 10, 15 또는 20의 대시로 작업합니다. 기회가 누적되지 않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밤의 테이크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어쨌든 그들이 시도하는 방식은 도박 클럽에 더 많은 현금 흐름을 가져옵니다.


몬테카를로 오류라고도 하는 플레이어의 잘못된 표현은 개인이 특정 불규칙한 경우가 과거의 경우 또는 일련의 경우의 결과에 따라 더 이상하거나 발생할 수밖에 없다고 잘못 받아들이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전의 경우가 나중에 특정 경우가 발생할 가능성을 변경하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추론은 잘못된 것입니다.


핵심 테이크어웨이


플레이어의 잘못된 표현은 과거의 일련의 경우를 고려할 때 특정 경우가 거의 논리적이라는 잘못된 추론을 암시합니다.


1913년 라스베거스의 도박 클럽 이름을 따서 몬테카를로 속임수로 명명했습니다.


모든 경우를 무료로 간주해야 하고 그 결과가 과거 또는 도입된 이벤트와 거의 차이가 없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플레이어의 잘못된 추론 라인은 잘못된 것입니다.


금융 후원자들은 특정 역개발과의 만남을 진행한 후 주식이 가치를 잃거나 획득할 것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일 때 종종 플레이어의 잘못된 생각을 제출합니다.


도박사의 오류 이해하기


기회의 진행이 서로 자의적이고 자율적일 경우에는 정의상 적어도 한 번의 경우의 결과는 다음 경우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거나 예측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역설은 경우의 진행이 정말로 임의적이고 자율적인지 여부를 잘못 해석하고 다음 경우의 결과가 첫 번째 일련의 경우의 결과와 반대되는 결과가 될 것이라고 잘못 추론하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예를 들어, "머리"가 위로 향하게 하여 모두 도착한 10개의 동전 던지기의 진행을 고려하십시오. 개인은 다음 동전 던지기가 "꼬리" 면을 위로 하여 착지할 것임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인이 이것이 한쪽 또는 다른쪽에 도착할 때 50/50 샷으로 합리적인 동전이고 동전 던지기가 일부 시스템에 의해 의도적으로 서로 식별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닫는 경우 카드 상어의 속임수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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