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bling distorts reality




 "주사위 던지기" 베팅을 고려하는 것은 재미, 임의의 업장 및 총체적 헌신의 느낌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러한 생생한 의미는 미국 성인의 약 80%만이 일생 동안 결국에는 베팅을 하는 이유에 대해 필수적일 수 있습니다. 개인이 내기를 했다고 생각하는 좋은 이유가 무엇인지 내 뇌 연구에 물었을 때 가장 일반적인 아이디어는 기쁨, 현금 또는 러시를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개인이 처음에 내기를 하는 이유일 수 있지만 치료사는 왜 일부의 경우 내기가 즐거운 방향 전환이 되고 충동적이 되는지에 대해 가장 흐릿한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어떤 이벤트에서 개인이 게임을 계속하게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개인이 지는 게임으로 알고 있는 게임을 계속 유지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소수의 그룹이 우리 대부분보다 단순히 더 불행합니까, 아니면 기본적으로 기회를 파악하는 데 더 유감스럽습니까?바둑이게임


15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강박 전문가로서 저는 베팅을 그렇게 설득력 있게 만드는 올무를 이해하기 위해 대뇌를 봅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게임이 계획되는 방식에 의도적으로 숨겨져 있다는 것을 추적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올가미는 문제 투기꾼과 유사하게 느긋한 클럽 참가자에게 작용합니다.


마음에 그 자체의 상인 취약성


베팅의 징후 중 하나는 취약성입니다. 큰 판돈의 크기이든 어떤 방법으로든 성공할 가능성이 있든 없든 상관없습니다. 또한, 보상 취약성은 베팅의 매력에 시급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식사, 성행위, 약물치료 등의 매력적인 운동을 할 때 대뇌에서 분비하는 시냅스인 도파민은 수상 여부가 불확실한 상황에서 추가적으로 전달된다. 실제로 도파민 방출은 특히 가능성 있는 상을 받을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시간 동안 증가합니다. 이러한 기대 효과는 도파민 방출이 사람의 "높은" 베팅 정도와 베팅 습관의 심각성과 일치하는 이유를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베팅에서 발견되는 위험을 감수하는 행위를 지원하는 역할을 추가로 가정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베팅 중 도파민이 도달하는 것은 약물 남용에 의해 작동되는 영역과 같은 대뇌 영역에서 발생합니다. 진실은 약물과 마찬가지로 도박에 대한 개방성을 재조명하고 취약성은 인간 대뇌에 지속적인 변화를 낳습니다. 불법 약물 사용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는 것과 같은 이러한 경품 경로는 지나치게 민감해집니다. 생물은 취약성으로 인한 이러한 대뇌 변화가 습관 형성 약물에 대한 투기자들의 갈망과 갈망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베팅과 취약성에 대한 재조명된 개방성은 패배에 대한 반응 방식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베팅 문제가 있는 사람들의 경우 현금을 잃으면 승리자가 하는 것과 거의 유사한 방식으로 도파민이 도착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슈 카드 상어에서 패배는 게임을 계속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실패는 당신이 떠나도록 부추길 수 있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불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알려진 놀라운 일입니다.


어쨌든 베팅은 이기고 지는 것 이상의 것입니다. 다양한 타오르는 빛과 소리가 있는 생생한 기후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북적이는 클럽에서 분명하지만 휴대 전화의 게임이나 베팅 응용 프로그램에도 사용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많은 사운드 및 시각적 장식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어쨌든 단순히 장식이라고 할까요? 연구에 따르면 이러한 조명과 소리는 보수 취약성과 결합될 때 더욱 매력적으로 변하고 놀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킵니다. 특히, 승리 관련 프롬프트(예: 큰 판돈 크기의 요소로서 길고 크기가 이동하는 링)는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플레이어가 얼마나 자주 승리하고 있는지를 잘못 판단하게 합니다. 결정적으로, 그들은 또한 당신이 더 오래 베팅하도록 하고 더 빨리 플레이하도록 촉구할 수 있습니다.


지는 동안 챔피언이 된 기분


주사위 던지기가 설정되어 집이 지속적으로 혜택을 누리기 때문에 투기꾼이 거의 승리하지 않는 최상의 시나리오입니다. 진정한 큰 판을 쳤을 때 나타나는 빛과 소리를 가끔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게임 비즈니스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접근 방식을 고안했을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 몇 년 동안 도박 클럽과 게임 제작자는 전자 게임기로 알려진 전자 적응을 위해 오래된 기계 팔과 릴을 사임하면서 게임기를 완전히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새로운 자동화 게임과 온라인 오프닝은 더욱 매력적인 아름다운 조명과 다양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또한 더 많은 릴을 가지고 있어 멀티 라인 비디오 도박 기계의 또 다른 시간을 소개합니다.


다른 라인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모든 트위스트에 대해 정기적으로 최소 20개까지 많은 베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개별 베팅은 적을 수 있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각 트위스트에 가장 극단적인 수의 베팅을 합니다. 이 방법론은 플레이어가 특정 라인에서는 이기고 다른 라인에서는 질 수 있음을 의미하며 정확히 첫 번째 베팅은 아닙니다. 어쨌든 "승리"하면 경쟁을 앞지르는 것이 아니라 "승리로 가면을 쓴 불행"이라고 하는 불가사의가 됩니다. 그러나 각각의 성공은 어쨌든 성공으로 위장한 불행일 때 빛과 승리의 암시를 동반합니다.


결과는 이러한 멀티 라인 게임기가 더 큰 행복을 낳고 플레이어가 특히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일반적으로 플레이어가 실제로 얼마나 자주 승리하는지 잘못 판단하게 만듭니다. 진품 여부에 관계없이 승리의 반복에 대한 감정적 확장은 마음에 보상 경로의 더 많은 흥분과 작동을 제공하여 잠재적으로 대뇌 변화가 발생하는 속도를 가속화합니다. 마찬가지로 여러 줄의 구멍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완전히 동화되는 멍한 상태인 "흐릿한 흐름"의 개선을 촉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Nearly: 거의 미스 영향 및 불행 추구실시간 바카라사이트


마찬가지로 전자 베팅 기계의 등장은 각 릴에 대한 다양한 잠재적 결과의 실제 행동 과정에 따라야 하는 대신 잠재적인 결과가 가상 릴 무리에 맞춤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과적으로 게임 제작자는 특정 상황이 다른 상황보다 더 자주 발생하도록 카드를 배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릴 플러그 중 하나가 큰 지분을 준비하는 것을 거의 부끄러워하는 근접 실패를 통합합니다. 이러한 근접 실패는 일반적으로 승리에 반응하는 대뇌의 공간을 참여시키고, 특히 이슈 투기꾼에서 더 많이 플레이하고 싶은 욕구를 증가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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