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Gambling in Pandemic


 브리스톨 대학교가 주도하고 오늘(5월 17일) 에 배포된 이 조사에 따르면 일반 남성 카드 상어들은 특히 영국의 공공 폐쇄 기간 동안 웹 기반 베팅을 더 자주 하는 경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최근 공개된 베팅 성향.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폐쇄 기간 동안 베팅하는 시간이 줄어들었지만 베팅 상점이 문을 닫은 중간에 몇 가지 유형의 베팅이 확대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포커, 빙고 및 클럽 게임을 포함한 웹 기반 베팅의 활용은 표준 카드 상어 사이에서 6 오버레이 증가했습니다. 드물게 베팅하는 응답자는 웹에서 베팅할 확률이 전보다 2배 이상 높은 것으로 아직 밝혀졌습니다. 전염병 이전에 금전적으로 싸웠던 개인은 폐쇄 기간 동안 내기를 신고해야 했습니다. 카지노온라인포커


브리스톨 대학교 의과대학의 수석 창시자인 교수는 "이 시험은 모든 사람이 내부에 갇혀 대부분의 것에 관심을 가질 수 없었던 폐쇄 기간 동안 개인의 관점과 베팅 행위가 어떻게 변했는지에 대한 놀라운 지속적인 지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베팅이 제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수의 일반 플레이어가 웹에서 기본적으로 베팅을 많이 확장했다는 사실이 발견되었습니다. 팬데믹의 수많은 영향과 마찬가지로 격차는 더욱 악화되었으며 특히 약한 모임은 더 끔찍했습니다. 영향을 받았다."


근거리 연구는 2020년 1차 폐쇄 기간 동안 2개의 온라인 설문조사를 활용했습니다. 이 설문조사에서는 28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유사한 모임을 조사했으며, 최근에 저명한 어린이의 특징으로 팬데믹 이전에 베팅에 대해 비슷한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라고 불리는 90년대 연구.


2,600명이 넘는 어른들이 반응했고 결과는 봉쇄 기간 동안 남성이 여성보다 몇 배 더 확실하게 정기적으로 내기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일주일에 한 번 이상으로 특징지어졌습니다. 본질적으로 매주 한 번 회의에서 6단위를 초과하는 것으로 특징지어지는 격렬한 음주(여러 파인트의 라거와 동일)는 사람들 사이의 정상적인 베팅과 확고하게 연결되었습니다. 잠금 상태의 리뷰 응답자의 대부분(70%)이 여성이었기 때문에 이러한 패턴은 실제로 훨씬 더 두드러질 것입니다.


일반 웰빙 마스터인선생님은 "병을 세게 치는 것과 관습적인 내기를 하는 것 사이의 확고한 연결은 특별한 걱정거리입니다. 둘 다 진정한 웰빙과 사회적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습관 형성 관행이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한 베팅은 약한 모임이 손상 사이클에 갇힐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웰빙 접근 방식은 베팅 피해를 제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검사는 일반 플레이어가 잠금 기간 동안 새로운 온라인 선택을 했다는 것을 추적한  추적기 연구를 포함하여 다른 증거를 확장합니다. 의 정보는 영국 최고의 도박 관리자로부터 얻은 정보에서도 마찬가지로 인터넷 도박, 특히 일반적으로 도박을 하는 라이브 게임이 중단되면서 악명 높은 e스포츠에 대한 잠금 기간 동안 수입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학에서 주도한 의 과거 연구에 따르면 아이들이 특히 웹 기반 미디어를 통해 홍보하는 e스포츠 베팅과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브리스톨 대학교 경영대학원의 마케팅 교수인 인터넷 홍보 마스터이자 공동 창시자인  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 술을 많이 마시는 아이, 어른 등 약한 모임은 이 채널에 더 쉽게 빨려 들어갈 수 있습니다. 교활한 홍보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젊은이들도 웹 기반 미디어를 통해 특히 e스포츠를 위한 이러한 홍보에 굴복하고 있으며 처음부터 습관 형성 경향이 확보될 수 있습니다.이 개발 분야에서는 우발적인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보다 엄격한 지침이 필요합니다. "


의 연구, 정보 및 지식 책임자인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는 도박 피해의 영향을 받는 모든 사람들이 중요한 데이터와 지침에 접근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와 정당한 이유를 포함한 모든 협회는 불명예를 줄이고 문제를 조명하기 위해 협력해야 합니다. 그 도움과 후원은


현재 인도의 웹 기반 게임 산업은 2022년까지 40%에서 28억 달러의 누적 연간 개발률을 가져야 합니다. 이는 2019년에 생성된 11억 달러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전체 이 정보의 일부는 에 의해 축적되고 조사되었습니다.


탐사에서 추가로 발견한 것은 웹 기반 게임 산업의 성장의 상당 부분이 휴대 전화의 인기 상승과 관련이 있다는 것입니다. 수많은 휴대폰 게이머들이 및 온라인 오프닝 게임과 같은 주류 타이틀에서 게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비대면 카지노사이트


인도 국민의 많은 사람들이 재량 현금 흐름의 확대와 전문 조직의 보다 온건한 정보 계획의 관점에서 휴대 전화에 더 많이 허용되었습니다. 마침내 전문가들은 이러한 휴대전화 산업의 발전이 미디어와 언론 매체의 4~5% 증가를 가져왔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COVID-19 전염병이 인도의 게임 비즈니스에 어떤 영향을 미쳤습니까? 고려한 모든 사항을 고려하면 수많은 개인의 근본적인 안과 시험을 확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쇼핑객은 특히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 지역 사회와 마을 내부에서 파괴적인 감염의 확산을 통제하기 위한 접근 방식으로 엄격한 폐쇄 및 격리 조건에 제약을 받았습니다.


전 세계의 오락 및 레크리에이션 선택 중 상당수가 팬데믹 기간 동안 근본적으로 중단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수많은 개인이 완화 및 오락의 원천을 위해 혁신을 추구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수많은 사람들이 폐쇄된 상태에서 오락으로 웹 기반 게임을 받아들이기로 결정한 이유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클라이언트는 최근 기억보다 휴대전화에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임 애플리케이션에 소요되는 시간이 21%까지 늘어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여기에는 3억 명 이상의 게이머로 구성된 쇼핑객 기반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팬데믹이 시작되기 전부터 인도는 지속적으로 기계 개발의 중심지로 알려져 왔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지구상에서 가장 기계적으로 갖추어진 중심점일 것입니다. 인도의 수많은 사람들이 게임이나 다른 모임 대신에 선택적인 오락 유형으로 자신의 #1 휴대전화를 받아들이기 위해 서두르는 것은 실제로 충격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이 휴대 전화는 개인이 서로 인터페이스하고 매년 개선되고 있는 매우 생생한 게임에 참여하는 것을 더 간단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인도는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5대 다재다능한 게임 벤처 기업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세계 게임 미팅의 약 14%를 차지합니다. 전문가들은 비즈니스에서 웹 기반 게이머의 수가 몇 년 동안 최대 4천만 명까지 증가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여기서 생각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요소는 이러한 다재다능한 게임이 단순히 아이들이 하는 것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 게임들은 재량의 현금 흐름을 가지고 있고 이 산업에 얽매이기에 완전히 적합한 진정한 일하는 어른들에 의해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의 베팅 산업을 조사하십시오. 인도는 지속적으로 견고한 베팅 사회를 유지해 왔습니다. 휴대용 게임을 통해 인디언들은 집에 있는 동안 베팅을 안전하게 내려놓을 수 있는 온라인 클럽을 통해 원하는 만큼 베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카지노블로그


의 이자 주요 후원자인 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인도 내 게임 영역을 변경하는 데 추가된 수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그것의 톤은 대다수의 고속 웹의 확장된 개방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5G와 광대역 조직이 전국의 더 먼 공간을 통해 계속 수행함에 따라 개인도 숫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게이머들이 이러한 전환과 열정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추가로 목격했습니다. 게임에서 직업을 만드는 방법을 알아낸 온라인에는 수많은 장식 및 콘텐츠 제작자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개인이 게임을 추구하게 되었으며, 이는 흥미나 일종의 전환이 아니라 진정한 소명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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